웅이네 육아 이야기

내돈내산 24갤 엄마표 물감놀이 종이자동차

ungs_mom 2021. 4. 26. 07:10
728x90
반응형



엄마표물감놀이 엄마표미술놀이 물감놀이 엄마노가다 엄가다 종이자동차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웅이맘이예요~

 

인스타를 하다보니 포스팅이 띄엄띄엄하네요^^

근황궁금하시면 인스타로도 소통해요우리~~

 인스타그램 아이디 :  angel_ung_e_star 

 

오늘포스팅은 며칠간의 사진들을 모아서 포스팅합니다~~

바로바로바로 엄마노가다, 그러니까 엄가다의 결과인 종이자동차후기를 작성할까합니다

거기에 엄마표미술놀이 물감놀이까지 함께한 후기를 남길께요~

얼마전에 SNS를 통해서 아기 자동차 아기 텐드 등등으로 종이자동차들이 올라온걸 확인하고

종이접기야 뭐 별로 뭐 어렵겠어?? 하는 마음에 덜컷 구매를 했더랬죠~~

그리고 배송되어서 펼쳐본순간..

아 뚝딱 뚝딱 30분으로는 안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웅이가 낮잠안자는날 저녁 얼릉 일찍 재우고나서 

하나하나 조립하기 시작했답니다~~

 

딱봐도 아시겠지만 이게 후딱만들어지진 않을 느낌이 찐하게 들었어요

 

하나하나 종이를 떼어내고 그 이음을 이어서...

설명서도 상세하게는 적혀있지 않더라구요..

생각보다 고생좀 했어요..ㅠㅜ

웅이맘이 소실적에 이과생이었기때문에 가능했던 일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아니었으면 ..... 

 

한시간 ? 한시간 반? 정도된  미완성된 자동차..

 

라텍스 장갑끼고 하라고 하더라구요 베일수있다고.. 장갑에 땀찬거 보이시죠?

 

진짜. 사실 웅이맘이 종이접기를 너무 만만하게 본거같아요..ㅠㅠ

이걸 만들기 시작한지 한시간이 되고나서부터는..

저도 모르게 내가 왜 이걸 하고있지??

내가 이걸 왜산거야.. 내가 미쳤지... 하는 말이 정말 입밖에 나오더라구요

두시간 쯤 지나고나니 내가 미쳤지... 내가 .. 내가 잘못했지... 라는 말을

연발하기 시작했구요 ㅎㅎ

 

두시간반?세시간에 걸쳐서 완성,

 

다만들고나니 제가 막 뿌듯하네요??

 

옆모습.완성.

 

진짜 세시간? 정도만에 완성했어요~~~

설명서가 좀 덜 디테일해서 바퀴쪽이랑 핸들쪽이 좀 애먹었었죠~~

바퀴랑 핸들은 굴러가거든요~~

그리고 웅이가 실제로 안에 타고있거나 할때 

종이에 베이거나 하면안되니까 그것까지 디테일하게 본다고

좀 시간이 더 걸린거같기도해요~~

그래더 제가 이과생이 아니었다면 더 오래 걸리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나름 웅이맘은뿌듯했답니다~~~

이 자동차를 색칠하면서 며칠은 신나게 엄마표놀이를 할수있지 않을까 싶네요~

내일 우리 웅이가 이 자동차를 보고 얼마나 좋아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두둥!!

다음날 아침 웅이는 씻고 옷갈아입고 나와서 본 자동차에 

입이 헤벌쭉 벌어지면서 뛰어가서 바로 탑승을 하더라구요~~

귀여운녀석 ^^

자동차를 어마어마하게 좋아하는 녀석이라

좋아할줄은 알았는데 타서 핸들까지 마구 돌려보고 

요리조리 뜯어 살펴보는 게 정말 신나하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좋아하는 웅이를 보니 어젯밤 고생은 싹 사라지네요^^

 

 

웅이에게 신나게 탐색할 시간을 주고 난뒤에

웅이맘이 말했어요~

웅아~~ 우리 자동차에 색을 칠해줄까???

 

 

웅이맘의 계획이죠~~^^

사실 웅이맘은 물감을 막 내주진않으면서 물감놀이를 할수 있는 에그톡톡물감이 있어요~~

톡톡 찍을수 있는 에그톡톡물감이랑 마카펜이랑 색연필 크레용등으로 막 색칠하고 하면서

며칠은 즐겁게 미술놀이를 이 자동차와 함께 할수 있을꺼같았어요~~

하지만.. 

그런 계획은 절대 웅이맘의 혼자만의 계획이었어요~~

웅이는 첫날에만 에그톡톡물감으로 자동차를 조금 색칠할뿐...

이후로는 정말 엄가다쓰레기가 되어버렸다는...

세시간동안 공들여만든 이쁜쓰레기가 되어버렸어요..ㅠㅜㅠㅜ

그래서.

거의 일주일?정도 지켜본결과... 안되겠다 싶었어요.

쓰레기 처분을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결국은 물감과 붓을 꺼내게 되었답니다~~

 

 

물감과 붓을 꺼내주니 관심이 폭발적으로생긴 웅이^^

 

저. 지금진지해요....피카소 저리가라는 표현이 딱. 

 

인증샷도 잊지않고 찍었어요~~

 

아기물감을 아기파렛트에 짜서 붓을 쥐어줬더니 

여기저기 찍어서 자동차에 콕콕 찍고 바르면서 

즐거워하더라구요~~~

역시.. 

웅이맘은 이날도... 미술매트와 유아미술가운을입히지 않았어요..

웅이가 깔끔떠는 아기라서..

손에 묻히지 않을것이란걸 알거든요..

하지만.. 예상치 못했어요..

붓을 잡고 뒤흔들줄이야..ㅠㅜㅠㅜ

결국은 붓에 묻은 물감들이 다 튀어서 집이 온통 물감천지가 되어서

결국은 대환장파티가 되어버렸답니다~~

그전에 이렇게 사진을 찍었더니 좋네요^^;;

 

갑자기 붓끝을 만지기 시작한 웅이..;;

 

미끄덩....

 

잘~~~ 정말 잘~~~ 칠하고 놀았는데 

갑자기 붓끝이 궁금했나봐요

한번 만져보더니 손에 묻었다고 절 쳐다보더라구요~~

그래서 괜찮아~~ 한번더 만져봐 하면서 붓에 물감을 묻혀서 손에 쥐어주었어요

촉감놀이를 두려워 하지말았으면 하는마음에서였죠~~ 

 

다른손도 허락한 웅이

 

그랬더니 미끄덩 기분이좋았나봐요^^

다른손도 내어주더라구요~~

지난번 포스팅한 물감손바닥도장찍기 전에 한 미술놀이라서.(순서가 바뀌었죠,,??)

아마 이번물감의 좋은 인상으로 손바닥도장찍기때 물감을잘 만졌던거같아요~~

 

절대 손만 허락한 웅이.ㅋㅋㅋㅋ

 

 

기분이 좋은가봐요~~ 

실실 웃으면서 재밌어 하는 모습을 보니

아. 잘했구나 역시물감이야.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바닥은 물감 흩어진 투성이이긴했지만요 치우는것이야 뭐...

한꺼번에 치워야지 하는 마음에.. 그냥 에라이 모르겠다 하는 마음에...

ㅎㅎㅎㅎㅎㅎㅎㅎ 겁도없는 웅이맘. 나중에 고생하는 케이스예요 ㅎㅎㅎㅎㅎ

 

 

잘 놀더니 갑자기 현자타임이 왔나봐요

손에 묻은걸 보더니 화들짝 놀라면서 묻었다고 저를 쳐다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웅이맘이 닦아주지 않고 물티슈를 주면서

웅이가 스스로 한번 닦아볼까?? 했어요~~

그랫더니 나름대로 혼자 닦으려고 애쓰는 웅이를볼수있었죠~~

그리고는 깔끔쟁이 아들... 성격이 나오는게..

손등안닦고. 새 물티슈에도 물감 묻었다고 내던지고 ㅋㅋㅋ

갑자기 옷에 묻은게 보이면서 옷도 닦아보고

덜닦였는데도 일어나서 지저분한것 발견한듯이 뒷걸음질 치는 웅이를 보니

진짜 너무 귀엽고 웃기더라구요^^ 

 

 

짜잔~~

이것이 웅이맘의 엄가다 자동차의 끝 마지막 모습이예요~~~

웅이와 웅이맘의 작품이기도 하죠~~~

이로써 종이자동차의 예쁜쓰레기 정성스런쓰레기는 처리할수 있게 되었어요~

올레`~~~~~

웅이와의 작품을 사진으로 기념하기 위해서 남기고

이 자동차는 재활용쓰레기로 들어갑니다~~ㅎㅎㅎ

웅이는 바로 욕실행이 되었구요~~ ㅎㅎㅎ

깨끗하게 씻고나니 근처에 오지도않는거 있쬬??ㅎㅎ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며칠간의 미술놀이를 마무리 하고나니 

웅이맘은 오늘또 뿌듯했답니다~~

내돈내산의 종이자동차후기 여기까지 할께요~~

어우~~ 웅이맘은 다시는 종이자동차 종이집 이런거 안할꺼예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